이모저모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계양구 작전역 맛집 무한낙지

    계양구 맛집 무한낙지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친구들과 기력이 떨어져서 몸보신을
    하기 위해서 백숙을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늦은 시간이라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는 거 있죠.
    그래서 근처에 있는 낙지집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무한낙지는 배달로 먼저 먹어본 맛집입니다.
    먹어보고 입맛에 잘 맞아서 친구들과 매장에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을 이렇게 가보게 되네요.

    저녁 늦게 가서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혹시 여기도 저희를 안 받아줄까 봐
    약간 무서웠는데 다행히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무한낙지는 계양구 맛집 인증을 받은 곳입니다.
    매장 내부 벽면에 걸려있고요.
    방송도 여러 번 탄 맛집이더라고요.
    저는 전혀 모르고 방문했는데
    새로 알게 된 사실이었어요.

    무한낙지

    무한낙지 매장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매장전화번호 : 0507-1485-8556
    ▶매장위치


    작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건물 뒤편에 있는 거 같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메뉴판

    무한낙지 메뉴판

    메뉴판 옆에 표창장이랑 계양 맛집
    인증서가 걸려 있었습니다.


    매장내부무한낙지 넓은 매장내부
    무한낙지 카운터무한낙지 한식부페

    매장이 넓은 편에 속해서 모임 할 때
    오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식뷔페를 하는 모양이더라고요.
    현금은 7,500원 카드는 8,000원 받습니다.
    생생정보통 방송에 출연했었다는
    플랜카드도 카운터에 붙어 있습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낙지보쌈을 시켜봤습니다.
    여자 3명이 가서 소를 먹을지 중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소를 선택했습니다.

    무한낙지 밑반찬

    밑반찬이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감자채볶음이랑 도토리묵무침을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추전(?)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맛이 약간 이상해서 먹지 않았어요.
    미역냉국은 미역만 건져먹었습니다.
    국물이 너무 시큼해서 못 먹겠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무한낙지 낙지보쌈
    낙지보쌈

    낙지보쌈(소) 42,000원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놀랬어요.
    저는 야들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여기 낙지보쌈이 딱 그랬습니다.
    낙지랑 보쌈 둘 다 맛있었어요.

    낙지 양념은 약간 강한 편이라서
    꼭 공깃밥 시켜서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쌈 잘못시키면 누린내 때문에 받쳐서 먹지
    못하는데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낙지는 잘려서 나오지 않아서
    가위로 잘라서 드셔야 합니다.
    저는 잘게 쪼개서 먹는 걸 좋아해서
    제 친구들이 저한테 맞춰줘서 행복했어요.

    아 그리고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모르겠는데
    저희가 흰옷 입고 있으니깐
    앞치마를 가져다주셨어요.
    정말 친절하고 센스쟁이셨습니다.

    매장구석 앞치마

    매장 구석에 앞치마 있으니깐
    옷 색깔이 밝아도 문제없겠죠?
    눈에 잘 들어오진 않아서
    앞치마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물론 흰옷을 입고 있다는
    인지를 못하고 있었지만요.

    음식을 다 먹고 난 모습입니다.
    낙지보쌈 맛있어서 다 먹은 모습 보이시죠?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엔 다른 음식들도 궁금해서
    또 올 거 같아요.

    원래 저랑 친구들이 반찬을 잘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많이 남은 모습입니다.

    미역냉국은 미역만 좀 건져먹고
    국물은 그대로네요.

    낙지집이 낙지만 맛있으면 된다고 생각해서
    저는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무한낙지 후기

    무한낙지 저는 추천합니다.
    낙지랑 양념이 진짜 맛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건 반찬이 양은 많은데
    맛이 좀 떨어진다는 점이었어요.
    그것 이외에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긴 무조건 공깃밥 필수입니다.
    간이 강해서 공기밥 없이 먹으면
    많이 짤 거 같았어요.

    낙지 양념에 사리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 먹게 되면 사리 추가를
    꼭 해서 먹어보려고요.

    계양 맛집 타이틀에 걸맞은 집이었던 거 같아요.
    방문하시게 되면 낙지요리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