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고척동맛집 빨봉분식

    빨봉분식은 제가 대학 다니던 시절에 남친과 자주 갔던 곳인데 수도권 지역에는 4군데 있습니다. 빨봉분식이 이렇게 찾기 힘들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먹고 싶으면 마음먹고 서울 나들이를 나가야 하더라고요. 그 사실이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이제야 안 사실이지만 체인점이 생각보다 많진 않더라고요. 그냥 운이 좋게 제가 있는 지역에 빨봉분식이 있었던 거였어요.

    빨봉분식 수도권 위치

    제가 빨봉분식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샐러드 우동"입니다. 이게 진짜 가끔씩 생각나서 꼭 빨봉분식을 찾게 만들더라고요. 이번에도 이 샐러드 우동이 먹고 싶어서 남친님과 빨봉분식을 찾았습니다.

    빨봉분식

    ▶영업시간 : 10:30 ~ 23:30

    ▶매장전화번호 : 070-4318-2338

    ▶매장위치

     

    주차장은 따로 없고요. 주변에 고척돔 주차장이 있습니다. 거기 이용하시면 됩니다. 길도 좁고 주차공간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주차 단속하니깐 꼭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

    빨봉분식 단품메뉴
    빨봉분식 세트메뉴


    종이앞치마

    방문한 날에 밝은 색상의 옷을 입고 있었는데 종이 앞치마가 벽에 걸려 있더라고요. 이런 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진짜 종이라서 찢어지지 않게 조심히 착용해야 합니다. 제가 함부로 다루다가 찢어먹었거든요. 이런 작은 센스 하나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빨봉분식 치떡빨봉분식 샐러드우동

    빨봉 치떡과 샐러드 우동입니다. 치떡은 그냥 딱 저렴한 동네 떡볶이 맛이고 샐러드 우동은 건강한 국수(?) 먹는 느낌이랄까요? 제가 글쓰면서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이 샐러드 우동 때문에 빨봉을 찾습니다. 차가운 우동면에 샐러드와 소스 방울토마토가 어우러지면서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사실 처음 접했을 땐 맛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먹고 나서 신세계를 봤습니다. 은근 가끔 생각나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이 매력에서 못 벗어나서 꾸준히 빨봉분식을 찾고 있습니다.

     

    빨봉분식이 처음이신 분들 꼭 샐러드우동 드셔 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세트5를 주로 즐겨 먹습니다. 샐러드우동 + 떡볶이 + 쿨피스 이렇게 해서 13,500원입니다. 엄청 저렴하죠? 제가 갔을 땐 쿨피스가 다 떨어져서 탄산음료로 대체해서 먹었습니다. 작은 사이즈 음료 1개니깐 음료가 더 필요하시면 추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2명이서 먹으면 양이 좀 적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먹는 양이 적으신 분들은 양이 적어 보이지만 다 먹고 나면 충분히 배가 부르다고 느끼실 겁니다. 전 디저트 먹고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로 가서 세트5만으로도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보통 2명이 가면 세트 메뉴에 사이드 메뉴 하나 더 추가해서 드시면 양이 적당하다고 느끼실 거 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깐 참고만 해주세요.

     

    빨봉분식 고척점 후기

    빨봉분식도 체인점이라서 체인점마다 음식 맛이 약간씩 다른데 제 개인적으로 지방에서 먹었던 빨봉분식이 훨씬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약간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먹는다면 다른 지점으로 가서 먹을 거 같아요. 이날 빨봉분식 갔을 때 흐려서 평소보다 많이 더운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덥고 습했습니다. 매장 창문을 활짝 열고 에어컨도 켜지 않아서 음식 먹으면서 땀이 나더군요. 이것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이 음식을 먹고 난 후에 사장님께서 치우지 않아서 그대로 방치되어 있었고요. 먹고 나간 지 얼마 되지 않았나 보다 사장님께서 혼자 일하니깐 나중에 치우려고 하는 거겠지 하고 주문을 했는데 저희가 다 먹고 나올 때까지 치우지 않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인상이 매우 별로였고 다시는 빨봉분식 고척점은 가지 않을 생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제 글을 참고하셔서 다른 지점 빨봉분식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