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효과와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의 효과와 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사용하게 된 이유는
    라섹 수술을 하고 난 후에 부작용으로
    눈이 너무 건조해졌거든요.

    그래서 컴퓨터나 휴대폰 같은 전자기기를 오래
    보는 게 힘들어서 찾아보고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사무직으로 일할 때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봐야 하는데 그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어느 정도였냐면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안통과 두통으로 아무것도 못했어요.

    진지하게 일을 그만둬야 하나 고민했거든요.
    근데 어딜가도 전자기기를 피할 순 없잖아요.

    안구건조증에 좋다는 음식도 먹어봤지만
    꾸준하게 먹지 않으면 효과를 못 본대요.
    전 꾸준히 뭘 챙겨 먹는 게 힘들더라고요.
    물론 눈 생각해서 영양제도 먹고 해 봤지만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였습니다.

    그나마 바로 효과를 본 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었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구입해서 사용한 지
    약 5년쯤 된 거 같아요.

    그럼 제가 제일 효과를 본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의 효과를 알아볼까요?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효과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효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대해서
    많은 말들이 오가는 걸로 압니다.

    전문가들은 블루라이트는 눈에
    해로운 것이 아니고 집중력과 각성에
    도움을 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전자기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의 양은 엄청 작기 때문에
    눈에 심각한 위험을 주진 않는다고
    말합니다.

    즉, 과학적으로 밝혀진 사실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죠.

    그나마 밝혀진 진실은 블루라이트가
    수면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햇빛에도 블루라이트가 존재
    하는데 그래서 아침에 햇빛이 들어오면
    잠에서 잘 깨어나는 건가 봅니다.

    그리고 확실히 자기 전에 휴대폰을
    하면 잠이 오다가도 깰 때가 있는데
    이것도 블루라이트와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안과 의사들 사이에서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대한 효과에
    대한 의견이 모두 다릅니다.

    그럼에도 저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대한 효과를 느끼고 있고
    5년째 사용 중입니다.

    그래서 제가 느낀 효과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나 전자기기를 오래 봐도
    눈 피로도가 덜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TV, 컴퓨터,
    노트북,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항상 눈이 피로감을 느끼는데
    눈이 한결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안구건조증이 있으신 분들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눈이 건조해서 오는 안통이 줄었어요,
    물론 인공눈물은 넣어줘야 하지만
    그래도 안통이 거의 없어져서
    훨씬 살만합니다. 안통이 심해지면
    두통도 같이 오는데 저는
    이것 때문이라도 전자기기를 오래
    이용할 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꼭 끼고 있습니다.

    내가 느끼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의 효과 정리

    1. 눈 피로감이 덜하다.
    2. 안구건조증이 약간 완화된다.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사용하고 나서는
    확실히 눈이 좀 덜 피로하고
    안통과 두통을 거의 느끼지 않아요.

    안경 쓰기 싫어서 라섹 수술했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끼고 있어요.
    그나마 위안이 되는 건 도수가 없어서
    눈이 콩알만 해 지지 않는다는 점이죠.

    눈이 피로하고 건조해서 겪게 되는
    불편함이 생각보다 너무 크더라고요.
    진짜 눈감고 찜질을 해도 눈을 뜨고
    있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제가 안통과 두통에 시달렸다고 했잖아요?
    잠이라도 오면 잘 텐데 정신은 말똥하고
    통증은 계속 오고 사람이 미치겠더라고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사용하곤
    아예 안통에서 벗어난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런 일이 줄어들어서 만족하고
    사용 중이랍니다.

    평소에는 안통이 거의 없고요.
    가을, 겨울과 같은 건조한 날씨가 되면
    가끔씩 안통이 오기도 합니다.
    이건 막을 수 없는 일이니깐요.

    안 쓴 거보다 쓰는 게 훨씬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평소에 안경 쓰기 싫다면 전자기기 사용할 때
    만이라도 안경을 쓰면 눈에 훨씬 도움이 됩니다.

    결론은 저는 근 5년간 꾸준히 사용해 온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저는 적극 추천드려요.

    이건 확실한 건 아니지만 블루라이트가
    안구건조증에 안 좋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그러니깐 더더욱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을
    사용하는 게 좋겠죠?

    아! 제가 사용하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그냥 인터넷에서 제일 저렴한 1만 원대
    안경입니다. 저는 이거 써도 괜찮더라고요.
    예민한 사람들은 울렁거린다거나 한다는데
    저는 둔한 편인가 봅니다.

    블루라이트만 차단되면 되니깐 그렇게
    비싼 돈을 주고 안경을 구입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건 제 의견일 뿐이니깐
    잘 비교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