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암막 수면안대 추천

    야간 근무자인 제가 유용하게 쓰고 있는 수면안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는 암막커튼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사를 하면서 암막커튼을 버렸어요. 이사 온 집이 남향이라 햇빛이 너무 잘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암막커튼을 새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친구가 수면안대를 추천해줘서 친구꺼를 한번 사용해보고 좋아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수면안대는 아이디어스에 있는 바이송이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수면안대 추천 - 바이송

    바이송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대들

    원래 임시로 사용하던 사은품으로 받은 안대가 있었는데 자면서 늘 벗겨져서 햇빛때문에 일찍 깼습니다. 그리고 가끔 안대를 착용하고 자고 일어난 경우엔 눈을 눌러서 아침에 눈이 잠깐동안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이 바이송 안대가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안대도 밴드형과 귀걸이형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눈에 닿는 부분이 입체적으로 살짝 올라와있어서 눈 압박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면서 알았는데 입체적인 수면안대 디자인을 특허등록하셨다고 합니다. 저 디자인은 바이송만의 시그니처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바이송 수면안대귀걸이형 수면안대

    제가 산 바이송 안대입니다. 저는 여름이 다가와서 시원한 소재로 만들었다는 인견으로 구매를 했는데 구매하고 나서 후회했습니다. 바깥부분이 밝은 색깔의 천이라서 햇빛이 약간 새어들어와서 친구가 빌려줬던 어두운 색의 안대만큼의 햇빛차단이 안됐습니다. 암막기능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디자인 보지마시고 무조건 어두운 색깔의 안대를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와 같은 실수는 절대 하지마세요.

     

    게다가 인견이라고 시원한 소재라고 하는데 눈이 시원해봤자 뭐 얼마나 시원하겠어요 굳이 인견을 구입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소재가 완전 털로 되어 있는거만 아니면 4계절 내내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이 수면안대의 장점은 귀걸이형도 밴드 조절이 가능해서 본인에게 맞게 줄여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길이조절 가능한 끈이 엄청 튼튼해서 오래 사용이 가능할 거 같았어요. 또 피부에 닿는 부분의 소재의 원단이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또 밖에서 사용하려고 수면안대 구입하신 여성분들의 경우 화장하고 사용해도 눈화장이 망가지지 않아서 만족했다고 하며, 속눈썹연장을 하신 여성분들도 일반 안대를 사용하는 것보다 속눈썹 유지가 잘된다고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안대 가격은 살짝 가격대가 있는 편으로 1개당 20,000원입니다.아무래도 주문시 제작을 하신다고 하니 수제로 만드시는거 같았고 그래서 가격대가 비싸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하나 사서 매일 사용하고 오래 쓴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크게 비싼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했지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가끔 할인이벤트를 하기도 하니 2군데 다 가격 비교해서 더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금 쓰고 있는 바이송 안대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제가 살때는 할인 이벤트를 해서 원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어두운 색상이 아니라서 암막이 잘 안되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80% 정도는 햇빛차단이 잘 되고 있습니다. 다음에 다시 또 구매를 할 생각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만족하며 쓰고 있는 수면안대에 대한 리뷰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